| 번호 | 제목 | 등록자 | 상태 | 공개 | 작성일 | 조회수 |
|---|---|---|---|---|---|---|
| 6255 | 제출기한 | 나 | 완료 | 공개 | 2010-05-12 | 9011 |
| 6254 | 선행기술 D1 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참가자 | 완료 | 공개 | 2010-05-12 | 8995 |
| 6253 | 선행기술답안 제출관련해서.. | 참가자 | 완료 | 공개 | 2010-05-11 | 8973 |
| 6252 | 선행기술에서요 | 이이이 | 완료 | 공개 | 2010-05-11 | 9058 |
| 6251 | 발명의 평가비용 지원 관련의 건 입니다. | 이병훈 | 비공개 | 2010-05-10 | 1119 | |
| 6250 | 접수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는데;;; | ㅁㄴㅇㄹ | 완료 | 공개 | 2010-05-10 | 8926 |
| 6249 | 선행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하아-_- | 완료 | 공개 | 2010-05-10 | 8983 |
| 6248 | 국제출원비용지원 사업 관련 문의 드립니다. | 이진수 | 비공개 | 2010-05-09 | 956 | |
| 6247 | 선행기술조사 D6 질문드립니다. | 학생 | 완료 | 공개 | 2010-05-09 | 8961 |
| 6246 | 선행기술 D7 문제 | 학생 | 완료 | 공개 | 2010-05-09 | 89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