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전국교원발명품경진대회)
사업공고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학생전 접수시 주의사항
사업기간
~
기타
작성자 심주연 등록일 2006-03-20 조회수 15636
 

제19회 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 온라인 접수시 주의사항


1. 먼저 사업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신청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안내문에 적혀있는 내용을 살펴보지 않고 문의하시는분이 계십니다.


2. 신청내용의 수정

   :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에서 접수마감일(4월7일)까지 언제든지 수정가능하십니다.


3. 작품설명 및 도면

   : 온라인 신청서 기재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접수번호 생성과 함께 작품설명 및 도면 화면이 뜹니다.


4. 1인2개작품만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2개작품까지만 신청가능하며 추가 신청은 차단되어 있습니다.

     간혹 1개작품만 신청하시는 분도 수정하시기 위해 같은 작품을 다시 신청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재신청하지 마시고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아이디로 추가 접수 발견시, 임의 삭제되오니 주의하십시요.


5. 회원가입 오류시

   : 초등학생이나 금융거래실적이 없는 학생들중에 실명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페이지 하단에 실명확인콜센터에서 확인을 받으시거나, 부모님 명의로 회원가입하시기 바랍니다.


6. 4월7일 마감일에 임박해서 접수혼란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회원가입후 접수해주십시요.

   : 미리 회원가입과 가접수를 하신후 My Page 에서 수정보완하시는 방법이 안전하십니다.

 

7. 학교에서 자체예선 후 50작품을 선별하여 응모하는 경우 온라인 신청을 먼저 하지 마시고 사업공지란에 공지한 작품설명 및 도면의 내용대로 학교에서 심사를 하신후 선발된 학생만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우편접수 미 도착시 접수완료가 안되며, 심사준비에 혼란의 소지가 됩니다.


제19회 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는 학생과 교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처음으로 시행되는 온라인 접수가 서툴러 오히려 번거롭게 느껴지실 수 있으나 좀더 나은 대회운영과

발전을 위해 적극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 시스템은 접수내용 오류방지 및 본인의 접수과정과 심사결과 등을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추후 발명대회 참가 데이터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공고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제19회학생전 작품설명 및 도면 안내 및 수정방법
이전글 다음글 제19회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제8회전국교원발명품경진대회 사업공고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조성우 [창의발명교육연구실] ㆍ전화문의: 02-3459-2916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