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성장지원실
사업문의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독서보조돋보기
작성자 김민정 등록일 2011-04-01 조회수 5602
시중에나와있는돋보기는학습문구용,실험용등이있습니다.돋보기가크기는다양해졌지만,기능면에서아직은넓은선택이안됩니다.다른게아니라글자를크고잘보이게,무엇보다도편하고시간가는줄모르고,깊이집중하여독서를할때,돋보기가유리한역활을합니다.시력이나쁜학생,노약자,전자책을즐기지않는종이책이필요한사람들에게는무엇보다도돋보기가유용합니다.팬시점이나문구아케이드에가면책을펼쳐서고정시키는도구가있는데요.이름은잘모르겠어요.그런데거기에다가오른쪽상부에기존의큰돋보기에다가쇠막대기를이어붙이는거예요.그리고원래돋보기손잡이를안테나처럼넣고빼고조절하는겁니다.겹쳐서넣고빼고.그리고돋보기유리는360도회전되도록하는거예요.그러면글자를자유로운방향으로읽을수있고.손잡이를넣고빼는것은책의면적이넓으니까,항상펼치면두바닥이니까요.다읽을수있으니까요.가격적당히해서팔고,늘많이찾는선택의품목은아니지만,기능적이고불편한것을도와주는보조기구이니까요.어차피판매구역도팬시점,문구아케이드그정도만제한하면되고,책을꼭읽어야하는사람은시간가는줄모르고읽게하는재미나게도와주는잇점이있기때문에꾸준성은있을겁니다.그러니더자세한분석바랍니다.수고하세요.
사업문의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서영택 [기업성장지원실] ㆍ전화문의: 02-3459-2890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