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사회공헌활동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우리회, 소외이웃 무료급식 봉사에 함께 참여
작성자 한국발명진흥회 등록일 2008-09-24 조회수 7129

 한국발명진흥회(KIPA) 사회봉사단(단장 박상원)은 소외된 이웃과의 사랑나누기 일환으로 지난 23일 다일복지재단을 방문,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했다.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조직된 " KIPA 사회봉사단"은 이번 방문을 통해 몸이 불편한 어르신과 노숙자 등 소외 이웃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봉사에 참여했으며, 식사 후에는 설거지와 식재료 정리, 식당 환경 정리 등 마무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KIPA 사회봉사단"은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한다는 비전을 품고 몸소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해 4월 발족해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회봉사단 단장인 박상원 상근부회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 한 공기를 대접하는 사랑과 나눔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뜻 깊은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첨부 : 봉사활동 사진(박상원 상근부회장, 오른쪽에서 세번째)

사회공헌활동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KIPA 사회봉사단 농촌봉사활동 전개
이전글 다음글 KIPA 사회봉사단, 태안지역 봉사활동 나서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천해숙 [경영지원실] ㆍ전화문의: 02-3459-2717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