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사회공헌활동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KIPA 사회봉사단 '참사랑 장애인의 집' 봉사
작성자 이수진 등록일 2007-09-28 조회수 5141
    

 참사랑 장애인의 집 방문


   KIPA 사회봉사단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난 9월 7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참사랑 장애인의 집을 방문, 엄마에게 버림받은 아이ㆍ가족들이 외면한 지체장애 노인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가재동의 자그마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참사랑 장애인의 집(박사랑 원장)은   지체장애 할머니ㆍ할아버지, 미혼모 아이들을 사랑과 나눔으로 보살피며 참된 인간 사랑을 실천하는 곳입니다.

    KIPA 사회봉사단은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이 곳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들에게 공부지도, 사회성 함양교육, 대화와 놀이 등 다양한 교제를 통해 친밀교류를 하였으며,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에게는 안마와 말벗이 되어 주는 등 자원봉사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그 외에도 고장 난 컴퓨터를 수리하는 등 따뜻한 땀을 흘리며 불편한 부분을 해결해주었습니다.

   이번 자원봉사를 통하여  단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의 실천의 노력이 우리 주변의 이웃과 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것임을 깨닫게 되었으며, 또한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올 4월에 발족한 KIPA 사회봉사단은, 지난 8월 17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논골노인복지관 방문을 시발로 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원봉사와 사회공헌적 사업 전개로 적긱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사회공헌활동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KIPA 사회봉사단 창립 기념일을 맞이해 무의탁 독거어르신 방문하고 사랑 전해..
이전글 다음글 KIPA 사랑나눔 헌혈행사 실시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천해숙 [경영지원실] ㆍ전화문의: 02-3459-2717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