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발명품 우선구매추천사업
사업문의 전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MD인프라를 활용하여 우수발명품에 대한 유통지원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박지용 등록일 2010-03-02 조회수 7585
안녕하십니까?저는 '하늘미디어 주식회사'의 전략기획실 실장 박지용입니다.
수년간 한국의 우수 발명품 및 제품의 유통지원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꾸준히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왔습니다.

최근, 그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이 완성되어 유통지원을 저희 회사가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저희 유통지원에 대한 모델은 저희 쇼호스트 양성 교육부서가 양성한 쇼호스트들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별도 초기 런칭 비용없이 마케팅하여, 소비자들이 잘 모를 수 있는 제품의 핵심을 설명해 줌으로써, 우수 발명품 및 제품에 대한 유통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그에 대한설명을 드리자면

저희 회사는 홈쇼핑 '쇼호스트'를 양성하는 교육부서를 가지고 있으며, 영상제작 및 편집을 할 수 있는 부서가 있고, 자체 영상 촬영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또한, SK11번가 셀러존 운영을 통해 오픈마켓 및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알리는 작업과 그로 인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저희 회사는 기존 SK11번가 셀러존 운영을 했던 회사와 쇼호스트 양성을 위한 교육 아카데미를 작년 12
월에 통합하여 한국 우수제품들의 유통지원이라는 꿈을 가지고 인재들이 모였습니다.

이에, 중소기업이 부담하는 별도의 비용없이

샘플만을 가지고 제품 영상을 만들고 오픈마켓에 홍보하며 온라인 매체를 통한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모든 과정들이 비용을 부담하는 부분이 아니므로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저희는 제품만 있으면, 오픈마켓 판매대행, MD지원, 온라인 홍보, 제품 영상제작을 할 수 있으므로,감히, 유통지원에 대한 의견을 내 놓습니다.

연락하실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아래에 적어 놓았습니다.




***-****-****
사업문의 전체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글 답변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답변입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하기
    만족도 코멘트
    만족도 제출버튼

    ㆍ콘텐츠 담당자 : 박승민 [지식재산사업화실] ㆍ전화문의: 02-3459-2931리뷰이미지

발명진흥회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역삼동, 발명진흥회)

PHONE : [02] 3459-2800·FAX : [02] 3459-2999

COPYRIGHT 2014 Korea Invention Promo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